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슬로건은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순조로움,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해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선정했다. 지난 18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신규브랜드 선포식을 실시했다.신한생명 관계자는 "슬로건의 확장성을 활용해 보험 종류별 특징에 맞게 변형하면서 사용할 예정"이라며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해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