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탐앤탐스와 공동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제일모직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TOM N TOMS)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잇세컨즈의 모바일 매출 상승에 따른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접속 후 모바일 스토어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이름과 휴대폰번호,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에잇세컨즈 모바일 10만원 상품권(8명), 탐앤탐스 기획상품(88명), 탐앤탐스 1천원 할인권(8888명)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기획상품은 허니버터브레드 세트와 더블 콜드 텀블러, 더 칼립소 베슬, 핸드드립 커피 등이다.당첨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랜덤으로 결정돼, 참여 버튼을 누르면 즉시 확인된다. 에잇세컨즈는 행사가 모두 종료된 이후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를 활용하거나, 에잇세컨즈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나오는 QR(Quick reponse) 코드,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올해 에잇세컨즈 모바일 매출은 온라인 전체 매출 대비 30%를 차지하고 있고, 지난해 동기 대비 50% 이상 성장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