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CM)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독일 명품 브랜드 MCM이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엑소는 1년간 MCM의 모델로 활동하며 화보 촬영 및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MCM 행사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MCM은 엑소 멤버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발랄함은 물론 다른 별에서 지구에 내려와 각자 초능력을 가졌다는 의미의 엑소 플래닛 콘셉트가 회사의 미래지향적인 아이덴티티와 일치한다는 점을 모델 선정 이유로 꼽았다. MCM관계자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그룹이자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엑소가 유니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MCM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엑소는 오는 28일 중국 충칭 올림픽 체육장에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CHONGQING'을 개최한다.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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