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가수 윤화와 함께한 브랜드송 'All-day, Every day'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던킨도너츠가 가수 윤하와 함께한 브랜드송 'All-day, Every day'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브랜드송은 던킨도너츠가 지난해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제시한 'Eat & Drink, All-day Dunkin' 콘셉트의 일환으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송이다. 특히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윤하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 래퍼 칸토의 리드미컬한 랩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All-day, Every day는 언제나 던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거운 나날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신나는 댄스 버전과 기타소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버전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던킨도너츠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윤하와 칸토가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브랜드송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