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과 민효린이 '새벽한시' 뮤직비디오에서 베드신을 연기했다. (사진: 태양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새벽 한시' 뮤비, 태양·민효린 강렬한 베드신 등장 "노래와 딱 맞네"빅뱅 태양의 신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오전 1시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태양의 '새벽 한시(1AM)'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서 태양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어두운 새벽 거리를 방황한다. 쓸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민효린은 태양의 옛 연인으로 등장한다.민효린은 짧은 톱과 핫팬츠, 퍼코트 등의 의상으로 몸매를 드러내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민효린과 태양은 강렬한 키스신과 베드신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양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 스틸컷
한편, 이날부터 태양의 정규 2집 '라이즈'의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태양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새벽 한시 뮤비, 태양 민효린 분위기 좋다" "새벽 한시 뮤비, 둘 다 정말 섹시해" "새벽 한시 뮤비, 노래와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