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신입사원 서비스 선서식 개최

대한항공 신입사원들이 세계 최고 수준의 명품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며 서비스 선서식을 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7일 인천국제공항 밀레니엄홀 문화공연 무대에서 신입사원 서비스 선서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종대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지점장과 45명의 2014년 신입직원 등 총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서비스 선서식과 함께 '다짐글'을 타임캡슐에 봉인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처음으로 대 고객 업무를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에게 서비스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2009년부터 매년 서비스 선서식을 실시하고 있다.신입사원들의 각오를 담은 '서비스 다짐글'은 타임캡슐에 봉인돼 1년 뒤 개봉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기내응급처치 안전교육, 메이크업 교육 등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노력을 통해 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