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가 13일 기준 누적 방문자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문을 열었다. 디스플레이 기술이나 LG디스플레이의 조직 문화, 채용정보 등에 대해 2000여개가 넘는 콘텐츠를 공유해 네티즌과 회사 간 소통의 장 역할을 했다.개설 1년여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하루 평균 4200여명 이상의 방문자를 유입해 이번에 누적 방문자 500만명을 넘어섰다. 기업 간 거래(B2B) 기업의 블로그가 개설 4년 만에 누적방문자 5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LG디스플레이 대학생블로그는 대학생·일반 네티즌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디스플레이 업계 대표 파워블로그로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에는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부문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받았다. 2012년에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