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2기 고객패널 100명 모집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제2기 'NH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농협은행 홈페이지 (//banking.nonghyup.com)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제2기 NH 고객패널은 온라인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금융상품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에 참여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이다.선발된 고객패널에게는 전원생활 1년 구독권, 영화관람권, 우수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NH 고객패널은 올해 연간 2개 기수, 200명으로 확대 운영된다. 도입 첫 해인 지난해에는 1개 기수 100명이 6개월간 활동했다. 이구환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NH 고객패널은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소통채널이다"라며 "다양한 패널의견 반영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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