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고객 맞춤 서비스 업그레이드 홈페이지 개편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아주캐피탈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첫 메인화면부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고객유형, 구입방법 형태에 따라 자동차금융부터 개인금융까지 고객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화면구성을 개편했다.또 자동차 할부나 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금융거래내역 조회, 실시간 결제처리 및 필요서류발급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아주캐피탈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 웹과 앱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돼 애플IOS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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