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은 디지털 음악사이트인 KT지니와 함께 12월 한달 동안 최신 음악을 선물하는 '위클리 뮤직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이색 테마곡 50곡과 지니의 인기곡 50곡을 카카오톡과 SNS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고객은 별도의 이용료나 인증 절차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업계 최초로 '음악 마케팅'을 도입, 현재까지 매장 별로 음악을 달리하는 '다채널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김종환 롯데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를 시범적으로 한달간 운영한 뒤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