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21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30일까지 열리는 2013 광저우 모터쇼에 참가,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쌍용차는 이번 광저우 모터쇼에서 체어맨 W(현지명 주석, 主席), 뉴 코란도 C(코란도), 렉스턴 W(렉스턴) 등 중국에서 판매 중인 양산차 5개 모델을 비롯해 친환경 엔진 2대 등을 선보였다. 또한 쌍용차 고유의 사륜구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오프로드 체험장을 실외에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쌍용차는 지난 9월 현지 언론과 대리점 관계자를 대상으로 뉴 코란도 C 출시 행사를 개최한 데 이어 현지 모터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다.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새롭게 출시한 뉴 코란도 C에 대한 시장 반응이 대단히 좋아 판매 상승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SUV 전문 브랜드로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가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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