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 부지점장 대상 명상 통한 힐링프로그램
김영표 신한은행 부행장(앞줄 왼쪽 아홉번째)과 부지점장들이 충주 소재 명상센터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마음을 다스리는 힐링프로그램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신한은행은 영업점 부지점장들을 대상으로 명상을 통한 힐링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미래의 부서장인 영업점 부지점장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리더로서의 지혜와 품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행사에 참여한 부지점장들은 '걷기명상'과 '소리명상' 등을 통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지점장들이 스스로를 치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준비된 리더로서 영업현장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부서장인 부지점장들이 지혜와 품성을 쌓아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철현 기자 kc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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