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식혀줄 홈메이드 아이스커피 어때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 청담동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비자 대상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네스프레소는 이번 행사에서 19가지 그랑크뤼가 선사하는 최상급 아이스커피를 선보이고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파티 형식의 아이스커피 레시피 세션을 진행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전문가들이 커피 관련 전문지식을 참석자들과 공유하고,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최상위 1%의 19가지 그랑크뤼 커피를 이용해 최고급 아이스커피를 만드는 등 최고의 커피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특히 라즈베리 아이스 초콜릿 커피, 비엔나 바닐라 커피 라떼 등 이번 시즌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여 행사에 참석한 커피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었다. 네스프레소가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다양한 아이스커피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커피 레시피 전문 사이트 ‘Ultimate Coffee Creations’(//www.nespresso.com/ultimate-coffee-creations/KR/kr/) 및 모바일 레시피 사이트(//nespresso-campaign.co.kr/icedrecipe_2013/main.html)에서 찾아볼 수 있다.조지 개롭 네스프레소 한국 사장은 "이번 행사는 네스프레소만의 19가지 차별화된 커피를 활용한 최고급 아이스커피를 통해 그동안 네스프레소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네스프레소가 제공하는 쉽고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하면 집이나 휴가지에서도 누구든지 손쉽게 바리스타가 만든 것 같은 최고급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