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KJB광주은행은 19일 ‘2013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2013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광고학회가 후원한다. 광주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 및 건전한 금융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2010년 7월 은행권 최초로 소비자보호실을 신설해 운영 중이다. 전화상담 같은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를 운영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김준원 광주은행 사회공헌사무국 본부장은 “광주은행 임직원은 친절한 은행, 상냥한 은행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노미란 기자 asiaro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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