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新 쉐이킹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 선정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이 발탁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1.5배∼2배 높인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을 선정,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포미닛의 신곡인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현아를 비롯한 포미닛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쉐이킹 댄스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킹은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해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으로 마시기 전에 10초 정도 흔들어 주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돼 보다 풍부한 쉐이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광고에서 포미닛의 현아는 이런 쉐이킹의 제품 특성을 살려 배고플 때, 지쳤을 때, 심심할 때, 힘 빠질 때 쉐이킹과 함께라면 몸도 마음도 완전 충전된다는 내용을 담아 온 몸을 힘차게 흔드는 쉐이킹 댄스를 시원하게 뽐냈다. 광고가 선보인 지 3일 만에 온라인에서는 벌써부터 '포미닛 현아와 함께 배우는 쉐이킹 댄스' 동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쉐이킹 댄스는 이번 포미닛과의 쉐이킹 광고 촬영을 위해 이름이 뭐예요?에 맞춰 새롭게 안무를 짠 것이다. 윤성식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팀장은 "포미닛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신체 활력은 물론 흔들어 마시면서 기분까지 충전되는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의 특징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무엇보다도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포미닛의 쉐이킹 댄스와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 노래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높은 상기 효과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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