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마이크로소프트(MS)는 30(현지시간) 오피스 최신판을 연간 정액제로 이용하는 '오피스 365'를 판매 100일 만에 이용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이는 지금까지 출시된 오피스 버전 가운데 가장 판매속도가 빠른 것이라고 MS측은 말했다.또 포스퀘어(13개월), 페이스북(10개월), 드롭박스(7개월), 스포티파이(5개월), 훌루 플러스(5개월) 등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도 빠른 것이라고 MS 측은 주장했다.이 제품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1년 기준으로 100달러의 요금을 지불하는 정액요금제를 처음 도입한 것이어서 관심을 끌었다.노미란 기자 asiaro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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