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약 1.5배에서 2배 강화해 신체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쉐이킹 신제품은 카카오, 스윗포테이토, 카페오레, 딸기&바나나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쉐이킹 카카오맛과 스윗포테이토맛은 페트(PET)형태로 일반 가공우유의 약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또한 카톤팩 형태로 출시된 카페오레맛과 딸기&바나나맛은 우유 단백질 함량을 1.5배 정도 높인 쉐이킹 라이트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쉐이킹 4종은 100% 국산 1급 A원유에 양질의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해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 함량이 높은 에너지 드링크 제품과는 달리 우유 단백질을 통해 기초 대사량과 운동 대사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윤성식 서울우유 마케팅팀장은 "카페인 함량 높은 다양한 에너지 드링크 제품에 노출돼 있는 젊은 층이 보다 건강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단백질 함량을 높인 에너지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활기찬 생활을 추구하는 젊은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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