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비데 이용한 '카톡' 이모티콘 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환경기업 코웨이(대표 홍준기)는 7일부터 2주간 자사 대표제품인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과 회사 CI(Corporate Identity)를 캐릭터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을 무료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움직이는 캐릭터와 글자를 접목시켜 풍부한 감정 전달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로, 인기 웹툰 작가 페리테일과 함께 작업했다. 카카오톡에서 오는 2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4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젊고 밝은 기업 이미지가 느껴지는 이모티콘 분위기와 환경가전을 친근하게 표현한 캐릭터가 회사와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확대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지은 기자 leezn@<ⓒ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