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브랜드 ‘헤아림’과 브랜드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1일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브랜드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로, 농협손보의 목표와 의지를 담고 있다.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는 브랜드 ‘헤아림’의 지향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고객을 대하는 회사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김학현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농협손해보험은 상부상조 정신의 ‘농협공제’에서 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을 먼저 헤아리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보험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농협손보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및 슬로건을 신상품 개발은 물론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회사 전 분야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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