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한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신화’를 만들고 있는 주식시장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10년이 지나도록 수많은 사람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고 있는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장진영 소장은 주식시장을 꿰뚫는 날카로운 투자 전략과 매매타이밍으로 SBS를 비롯한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큰 관심을 받아온 인물이다.그랬던 그가 을 통해 자신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숨김없이 공개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무려 6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려들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장진영 소장은 자신이 수백억 성공신화를 이루었던 투자전략을 카페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기업에 대한 가치분석과 적정가격, 수익을 내는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짚어주는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은 높은 수익을 기록하면서 수많은 슈퍼개미들을 배출해 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위기가 지나가면 기회가 오는 것처럼 어려울 때일수록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정확한 투자정보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는 장진영 소장은 카페를 통해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짚어주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수백억 재산을 벌수도 있었지만 자신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아낌없이 개인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장진영 소장은 “기관과 외국인에게 당하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주식달인’으로 불리며 60만 개인투자자들을 설레게 만든 투자정보는 을 통해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