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락앤락(대표 김준일)은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생활용품 브랜드 'P&Q(Price & Quality)'에 34종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P&Q는 락앤락의 대표 상품인 밀폐용기부터 조리용품, 수납용품, 욕실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1000원에서 6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균일가 브랜드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소재와 기능, 디자인까지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되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 락앤락은 이번 제품을 포함, 올해 상반기 내 약 300여 종의 제품을 추가로 늘릴 계획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불황의 여파로 실속파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면서 제품 업그레이드와 추가 개발을 할 수 있었다"며 "새로 추가된 34종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소모품류로 구성, 경제불황임에도 삶의 질을 높이는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락앤락 P&Q 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락앤락 직?가맹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 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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