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서울 잠실 탄천에서 올 한 해 총 6회 동안 고객 3200여명을 초대해 ‘찾아가는 릴레이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 오는 16일 고객 500여명을 초대해 비포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으로 차 후 ▲4월 20일(700명), ▲5월 11일(500명), ▲9월 14일(500명), ▲10월 12일(500명), ▲11월 16일(500명)에도 잠실 탄천에서 비포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쏘나타, 아반떼, 그랜저, 투싼, 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16일에 진행되는 첫 릴레이 비포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당첨자는 15일에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퍼, 워셔액 교체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 주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이번 비포 서비스 현장에서 차량 전시 및 제네시스 다이나믹,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차량 운영, 야외 카페와 네일 숍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릴레이 비포 서비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남겨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기프트콘을 제공한다.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우수한 차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품격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