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Jeep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오는 26일까지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의 10만 팬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2011년 4월 Jeep브랜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 이후, 오프로더의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사진과 동영상을 비롯하여 차량 정보, 최신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20대와 3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단순히 정보 전달의 공간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채널로서 고객과 보다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 왔다.크라이슬러 코리아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12년 Jeep 브랜드 캠페인 ‘Don’t Hold Back(결코 물러서지 않는다)’을 테마로 3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며, 어떠한 상황에도 결코 돌아서지 않는 Jeep 브랜드 정신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10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었던 ‘Don’t Hold Back’ 사진 공모전을 통해 500명이 넘는 팬들 개개인의 이야기와 수준 높은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방문자 10만 명 돌파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Jeep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에 한 해 동안 가장 힘이 되어준 사람에게 감사의 댓글을 남기며, 올 해가 가기 전 그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일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 오후 6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 뮤지엄인 ‘테디베어 뮤지엄(Teddy Bear Museum)’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Jeep 테디베어를 증정할 예정이다.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10만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다”며 “2013년에도 일상 속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Jeep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Jeep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철영 기자 cyl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