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CCM 인증 2연속 획득

CCM인증 후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리바트 정보영 부사장(오른쪽 세 번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리바트는 12일 '2012 하반기 CCM 인증 수여식'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재획득했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체제를 구축하는 기업에 대해 인증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리바트는 고객중심 경영철학과 고객 관점에서의 상품·서비스 수준 혁신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기업 내 고객사랑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CCM 사무국을 운영하면서 고객불만 처리 시스템을 전사적으로 운영 중이다. 리바트 관계자는 "2010년 CCM 인증 이후 고객만족을 위해 경영진과 임직원들이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안착시킨 결과"라며 "CCM 인증 기업답게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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