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보아·제시카가 부른 PYL 유니크 앨범 증정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내년 1월까지 벨로스터, i30, i40 등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차종 구매 고객들에게 S.M.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민)와 공동 제작한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 ENTERTAINMEN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앨범은 ▲보아가 부른 i40 주제곡인 ‘루킹(LOOKIN’)’ ▲i30 테마로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마이 라이프스타일(My Lifestyle)’ ▲유니크 유닛이 선보인 실험 정신이 돋보이는 벨로스터 테마의 ‘맥스텝(MAXSTEP)’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화보집 등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PYL 앨범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이번 한정판 앨범을 전달할 계획이다.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5일부터 16일 까지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PYL 앨범에 대한 글이나 사진을 게재한 후 PYL 전용 사이트(www.pylalbum.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PYL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현대차는 지난달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독특한 느낌의 광고,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PYL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 앞서 지난달 18일에는 PYL 차종 주제곡을 PYL 오토 런웨이 쇼 현장에서 선보이며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독특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층 소비자들의 PYL 차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PYL 고객들과 상호 소통하는 한편 PYL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