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남성 수트·아우터 박람회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수트의 계절 가을을 맞아 15일부터 28일까지 1, 2차에 걸쳐 수트 전문 브랜드 상품을 모아 '남성 수트·아우터'박람회를 개최한다. 갤럭시, 캠브리지멤버스, 로가디스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지이크, 바쏘, 인디안 등 남성 캐주얼 브랜드 상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지이크','지오지아' 브랜드 라이벌 대전을 통해 가을 신상 수트를 8만~9만원 대에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요일별 하루씩 특가 상품을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수트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재킷, 셔츠, 바지, 니트 등을 모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셔츠 9000원, 바지o니트 1만9000원~2만9000원에 판매하며, 가방o벨트 등의 상품도 특가에 선보일 예정.손상진 롯데아이몰 남성의류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유행이 빠르게 변함에 따라 매년 수트를 구입해야 하는 남성 고객의 주머니 사정을 위해 '남성 수트·아우터 박람회'를 기획했다"며, "요일별 특가 상품을 눈 여겨 본다면, 최신 패션 트렌드 수트를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밤 11시 50분, '포르쉐 디자인 시계'를 론칭한다. '포르쉐 티타늄 워치'는 포르쉐 스포츠카 911의 계기판으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것으로 시계만으로도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590만원.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대쉬보드 워치 블랙레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가격은 490만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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