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전산장애..40분가량 마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10일 오후 우리은행 전상망에 장애가 발생해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우리은행은 이날 오후 7시40분부터 8시20분까지 전산장애가 발생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카드결제 서비스와 현금자동입출금기 서비스 등은 정상 작동됐다. 우리은행은 로그인 데이터베이스(DB)와 관련된 성능 개선 작업을 하던 도중 오류가 생긴 것이라고 설명했다.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임혜선 기자 lhsro@ⓒ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