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액티비아, '비주얼 콘테스트' 공모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드링킹 신제품, 액티비아 후레쉬(Fresh) 출시를 기념해 '비주얼 콘테스트(Visual Contest)'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비주얼 콘테스트는 지난 7월 온라인 소비자 참여 투표에 의해 선정된 액티비아 Fresh가 전달하고자 하는 신선한 아침을 이미지로 표현하는 공모 이벤트다. 공모 내용은 '당신만의 Fresh Morning은?'을 주제로 사진, 일러스트, 웹툰, 팝 아트 등의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아침 이미지를 표현하면 된다. 모진 다논 액티비아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상품 기획 및 주도, 제작까지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구매자의 역할을 넘어 액티비아의 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신제품 액티비아 Fresh는 소비자의 100% 참여를 통해 선택된 제품인 만큼 계속해서 비주얼 콘테스트와 같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해 소비자가 주도하는 소비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