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U' 출시기념 이벤트 '펑펑'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신개념 캡슐커피머신 'U(유)'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U 머신 사이트(nespresso-u.co.kr)에서 신제품 U 의 체험단 모집, 사이트 소문내기, 특별 할인 등 3가지로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2일 까지 두 달 동안 U 체험단 500명을 모집해 인공지능형 캡슐커피머신 U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들에게는 신제품 U와 네스프레소 캡슐, 컵 세트로 구성된 체험 키트가 제공되며, 열흘동안 직접 사용하면서 네스프레소 만의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별도의 비용 부담은 없으며 체험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U머신을 사용하는 사진과 간단한 체험 후기를 등록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체험 종료 후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최우수상 1명에게는 U머신, 우수상 3명은 에센자 머신 그리고 베스트 활동상 5명에게는 에어로치노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U 체험단은 5차에 거쳐 총 500명을 선발하며, 네스프레소 U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네스프레소는 체험단 이벤트뿐만 아니라 빠르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U 머신 사이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U머신과 네스프레소 액세서리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U머신 사이트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소개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U머신 4대와 네스프레소 컵세트 20개를 증정한다. U 머신 사이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10월5일까지 1차, 10월6일부터 11월2일까지 2차로 진행된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마케팅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첨단 기능을 갖춘 신개념 캡슐커피머신 U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 U만의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