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 사연 공모합니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제일모직 빈폴이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이 대규모 론칭 캠페인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를 실시,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와 전국 57개 매장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사연을 공모한다. 주제는, '내가 나를 변화시키는 리페어'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페어'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2명, 주제별 한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을 전달, 꿈을 위한 도전을 전폭 지원한다. 또한,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바이크 리페어 샵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