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러 지산 록 페스티벌에서 육포 4만개 지른다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샘표식품은 오는 29일까지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총 4만개의 '질러' 육포를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질러야 제 맛'이라는 테마로 마련된 홍보부스에서는 소리를 질러 일정 데시벨을 넘으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현장에서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관객에게는 질러 육포를 증정할 예정이다.샘표 관계자는 "도전을 통해 자유로움을 갈망하는 질러 브랜드 컨셉트와 끊임없이 실험과 도전, 새로운 상상력을 추구하는 록 음악의 정신은 메시지를 같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즐겁게 만들겠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