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 마세라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가 이탈리아 명차 마세라티와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협력으로 탄생한 시계 ‘옥토 마세라티(Octo maserati)’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옥토 마세라티는 올해 초 제네바 모터쇼와 세계 최대 시계보석 박람회인 바젤 월드에서 처음 소개됐다. 옥토 마세라티는 마세라티의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반영했다. 자동차 계기판을 연상시키는 다이얼은 고도로 정교한 기법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완성 됐다. 투명한 케이스 백에는 삼지창 심볼이 새겨져 있다. 옥토 마세라티는 7월부터 국내에 한정 수량 판매되며 가격은 4400만원이다. FMK는 옥토 마세라티를 신사동 마세라티 공식전시장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 전시할 계획이다.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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