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7월1일부터 30~40대 맞벌이주부 주 대상…친환경인증상품, 지역특산품 등 위주
코레일유통이 7월1일부터 운영에 들어가는 '스토리웨이몰' 로고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철도온라인쇼핑몰 ‘스토리웨이몰’이 다음달 1일 첫 선을 보인다.29일 코레일에 따르면 철도관련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철도고객의 참살이(웰빙)스타일에 맞춘 친환경녹색생활 온라인쇼핑몰인 ‘스토리웨이몰’을 7월1일 가동한다. ‘스토리웨이몰’은 코레일 멤버십회원에 대한 혜택은 물론 일반고객들도 웰빙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특화된 쇼핑몰다.특히 다른 온라인쇼핑몰과 차별화하기 위해 웰빙라이프를 꾀하는 30~40대 맞벌이주부를 주대상으로 하며 친환경인증상품과 지역의 명품특산품위주로 상품을 엄격히 골라 국내 최고 웰빙쇼핑몰로 만들어간다.또 ‘스토리웨이몰’은 네이버지식쇼핑과 연계한 실시간인터넷 최저가상품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팔고 철도 손님을 위한 여러 할인혜택들도 준비 중이다.글로리코레일 멤버십회원이 쇼핑몰 회원에 가입하면 할인쿠폰은 물론 상품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모바일과 연결해 시중보다 30% 이상 값싼 상품을 하루 동안 파는 ‘투데이 숍’ 이벤트코너 등도 운영한다.특히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친환경영농조합법인과 지식경제부가 펼치는 RIS사업단과의 상품공급제휴로 손님들에게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을 쇼핑몰에 올린다. ‘스토리웨이몰’은 인터넷사이트(www.storywaymall.com)에 들어가면 만날 수 있다. 회원가입 땐 여러 가지 혜택을 주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은?코레일(한국철도공사)의 철도관련 유통·광고전문계열사다. 전국 기차역과 전철역 안에 ‘스토리웨이’란 300여 편의점과 650여 상업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원유통사업과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판매기사업은 물론 광고 사업에도 뛰어들어 유통·광고사업의 시너지효과를 얻고 있다.왕성상 기자 wss404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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