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W 릴레이 시승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쌍용자동차가 렉스턴W 릴레이 시승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쌍용차는 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과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을 통해 공유, 렉스턴 W의 진면목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일반 시승단 모집도 시행한다. 16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할 방침이다.또 다음달 31일까지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운 복권을 제공하고 브랜드 사이트에 입력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총 601명에게 40인치 LED TV와 태블릿 PC,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LET’S W 페스티발도 계속 운영한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