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말 많던' 에센스 50만병 팔렸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4개월 만에 판매 50만개가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앞서 이 제품은 출시와 더불어 진행한 공병 교환 캠페인 중에도 3주 만에 3만개의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다.미샤 전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직후부터 효자 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더 이상 값비싼 수입 화장품에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 것으로 미샤측은 분석했다.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150ml/4만2000원)의 5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170ml 용량에 골드 컬러를 입혀 더욱 고급스러워진 용기의 특별 한정판 제품을 3월 1일부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4만 2000원으로 동일하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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