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는 1일부터 '꼬꼬면' 소컵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꼬꼬면' 소컵의 용량은 65g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원이다. 지난해 8월2일에 출시된 '꼬꼬면'은 빨갛고 얼큰한 국물이 주도하던 라면시장에 담백하고 칼칼한 국물로 새로운 라면 카테고리를 창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같은 해 11월에는 '꼬꼬면 왕컵'을 출시하며 제품을 다양화 했다. 팔도 강용탁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꼬꼬면 소컵'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꼬꼬면' 용기면 판매목표를 월 600만개 이상으로 상향 조정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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