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우리독도 캠페인’ 광고 공모전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전 국민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한 공익캠페인인 '우리독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독도 광고공모전'을 실시한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22일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수상작은 3.1절에 맞춰 해외 유력 일간지인 뉴욕타임스에 게재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독도를 메인 테마로, G마켓 고객이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인쇄 광고이며, 전면 293*533mm 사이즈, 해상도 300dpi, 용량은 5Mbyte 이내의 JPG 파일로 접수하면 된다.G마켓은 이와 함께 '독도 응원클릭'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네티즌의 클릭 수에 따라 G마켓이 100원씩 후원금을 적립하여, 독도 경비대원 지원금 등으로 전달하게 된다. 이외에도 독도 O, X퀴즈와 SNS로 독도 광고 공모전 알리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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