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유리, 상품증정 퀴즈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글라스락 제조업체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글라스락이 지식경제부 주관 '2011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라스락 홈페이지(www.glasslock.co.kr)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20명을 추첨해 글라스락 베스트 정사각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수출시장 확대로 세계시장에서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종 기자 hanaru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승종 기자 hanaru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