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황정음 레깅스' 론칭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레깅스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올 여름을 강타한 하의실종 패션이 겨울까지 이어지면서 레깅스가 올 겨울 인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도 등장하고 있다.레깅스 인기에 홈쇼핑에서도 레깅스 판매를 진행한다. 5일 GS샵은 7일 자정에 일명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샵은 7일 자정에 일명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를 론칭한다.

GS샵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만드는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깅스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보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레깅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몸매관리 전문 브랜드답게 ‘파워 리프팅 테크놀로지(Power Lifting Technology)’를 적용한 입체 조직이 여성들의 고민인 신체 각 부위의 군살을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고 덧붙였다.또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스판사’를 이용해 봉재선과 솔기가 없는 ‘무봉재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스포츠 활동시나 일상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중에서 개별가 5만9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2종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 1종을 묶은 3종 세트를 42%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런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ARS) 1000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일시불과 자동주문전화 구입시 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성진 GS샵 레포츠의류팀 상품기획자(MD)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한 벌 착용으로 하체 전체를 보정할 수 있는 고기능성 레깅스”라며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하체 군살로 하의실종 패션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GS샵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며 ‘TV쇼핑’ 메뉴에서 ‘폰알람’을 미리 등록해 두면 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샵은 7일 자정에 일명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를 론칭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윤재 기자 gal-ru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