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호주 대표 시리얼 '위트-빅스' 론칭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호주 대표 시리얼이 한국에 상륙한다.17일 CJ오쇼핑은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고 밝혔다.‘위트-빅스’를 만드는 호주의 ‘새니태리엄(Sanitarium)’은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이자 112년의 오래된 전통을 가진 호주의 식품 회사다. ‘위트-빅스’는 70% 이상의 통곡물을 함유한 시리얼이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CJ오쇼핑은 새니태리엄이 만드는 시리얼은 ‘롤러압착식’ 기술을 통해 만들어 플레이크(flake) 타입(Type)인 일반 시리얼과 달리 통곡물을 겹겹이 겹친 바(Bar) 형태로 만들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합성첨가물을 뺀 98% 팻 프리(Fat Free) 시리얼이라고 덧붙였다.이러한 이유로 새니태리엄의 시리얼은 호주소비자협회(ACA·Australian Consumer Acssociation)가 선정한 가장 건강한 식품 톱(Top) 10에 시리얼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뽑혔으며, 가장 좋은 어린이 시리얼로도 선정되기도 했다.CJ오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위트-빅스’ 시리얼의 오리지널맛, 살구맛, 베리맛 각 2박스, 총 6박스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인터넷 CJ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18일부터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미리 주문한 고객들은 15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신영수 CJ오쇼핑 상품기획자(MD)는 “위트-빅스는 아이들을 돌보는 주부와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프리미엄 건강 통곡물”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 시리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도 다이어트용 시리얼 등 다양한 건강식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이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1등 시리얼 브랜드인 ‘위트-빅스(Weet-Bix)’를 23일 오전 7시15분에 론칭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윤재 기자 gal-ru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