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 남재관 전략부문장은 1일 2011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 클릭당단가(PPC)가 소폭 하락했으나 애초 연말까지 8%가량 하락하리라는 기존 예상치에 부합하는 수준"이라며 "SK컴즈와의 제휴 영역에서 광고주 숫자가 전년대비 30%이상 늘어나는 등 성과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수진 기자 sjk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