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한가위 한가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고어텍스 재킷 혹은 30만원 이상 밀레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플리스 재킷을 증정한다. 재킷 안에 입어 내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쓰던 배낭과 등산화 가져오면 일정 금액만큼 보상 판매 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30L이상 배낭을 구매하면 2만원을,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면 3만원을 할인해준다. 20만원 이상 밀레 재킷을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엑스탭(X-TAP)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용권 밀레 마케팅 이사는 “선물 구입이 많은 추석 시즌에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웃도어 의류는 부모님, 친지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 어울리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