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올바른 문화 정착에 앞장

쿨 라이더 프로젝트 1년간 실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선진화된 이륜차 문화 정착을 위해 '쿨 라이더 프로젝트(Cool Rider Project)'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잘못된 이륜차 운행 문화가 빚어낸 모터사이클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 1년 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쿨 라이더 프로젝트는 ‘라이더 만화가’로 유명한 김종한씨와 함께 일러스트로 작업할 예정이며, 첫 번째 캠페인으로 '과도한 소음과 배출가스는 이제 그만!'이라는 주제로 불필요한 소음기 교체 및 수정을 지양하자는 내용을 선보였다.향후 헬멧 미착용, 횡단보도 주행 등 시정해야 할 이륜차 문화를 지적함은 물론, 성숙한 이륜차 문화 확립을 위한 실천과제도 제시하기로 했다.쿨 라이더 프로젝트는 전국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와 소식지 타임투라이드(Time to Ride)를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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