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블로그 오픈..고객접점 강화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 '킹덤'이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 '킹대리의 깔끔한 인생'을 오픈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라이프 사이클 엔터테인먼트'를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킹덤' 블로그는 위스키 킹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위스키와 잘 어울리는 음식, 맛집, 남성 패션과 피부관리법 등 양주 주소비층인 남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알찬 정보를 다양하게 담고 있다.특히 킹덤을 의인화한 '킹대리'가 블로그 운영자로 등장해 화제의 스마트폰 어플리캐이션이나 한국시리즈 관전평, 슈퍼스타K 시청 소감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함으로써 방문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한편 하이스코트 측은 위스키 '킹덤'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독신청을 한 후 축하 메시지 등을 남기는 고객에게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티켓(5명, 각2매)과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1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킹덤' 홈페이지(kingdom.co.kr)와 '킹덤'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위스키 판매가 늘어나는 연말을 앞두고, '킹덤'에 대한 판촉강화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블로그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이영규 기자 fortun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영규 기자 fortune@<ⓒ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영규 기자 fortun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