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네오위즈 '슬러거' 채널링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의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에 따라 다음 회원들은 네오위즈서비스 게임포털 피망에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다음 게임(//)에서 ‘슬러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슬러거'는 구질, 타격, 수비등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야구 게임으로 누적회원 400만명을 넘어서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다음 게임뿐만 아니라 다음 스포츠(//)를 통해서도 ‘슬러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음 송세정 서비스전략팀장은 "지난 6월 ‘FIFA온라인2’을 채널링한 데 이어 '슬러거' 채널링으로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전문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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