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일기자
원클릭 Q-처리기동반 직원들이 구민불편사항 해소하고 깨끗한 은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는<br /> 선서를 하고 있는 모습<br />
특히 통합적이고 유기적인 연계처리를 위해 감사담당관에서 총괄 운영 한다.운영방법은 주민들이 불편사항을 구 홈페이지 (//www.eunpyeong.seoul.kr/)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하면 감사 담당관 기동 총괄반에서 민원사항을 접수 후 분야별 기동반에 통보, 현장에서 즉시 처리하고 민원인에게 결과를 알려 준다. 또 유관기관과 부서에 걸쳐있어 처리기간을 다소 요하는 정비사항은 처리예고 알림장으로 민원인에게 안내해 구민들에게 처리사항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도록 했다.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