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서비스도 '별 다섯개'

소비자선정 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KASSI) 1위 수상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별다섯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 www.jangsoo.com)가 국민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주최한 올해 소비자선정 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KASSI)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KASSI는 전문 리서치기관의 객관적인 데이터와 국민대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애프터서비스 평가지수를 바탕으로 각 부문 기업과 기관, 브랜드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만족도를 지수화한 것이다.장수돌침대는 가구부문에서 전국직배송 시스템 체제를 구축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수준의 배송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콜센터 CTI(컴퓨터 전화 통합) 시스템 및 ERP(전사적자원관리)를 활용한 고객데이터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철저한 해피콜을 통해 고객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사후관리 시스템 부문이 높은 점수로 이어진 것.수상소감에서 이오동 CS 본부장은 "10년을 써도 사후관리가 필요 없는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드리는 것이 최상의 고객만족이라는 생각을 갖고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번 구입한 고객님들을 장수가족이라 생각하고 평생 사후관리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편, 이번 AS 만족지수 1위 기업에는 KB국민은행, GS건설, 캐리어에어컨, 팬택엔큐리텔, 신도리코, 퍼시스, BMW코리아, 롯데닷컴, AIA생명, 롯데손해보험, 레드힐스가 함께 선정됐다.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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