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핸즈에서 쇼를 만나면 혜택이..'
KT(회장 이석채)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의 정비 네트워크인 '블루핸즈(BLUhands)'와 유통망 제휴를 통해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SHOW 가입자 모집 및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현대차 블루핸즈는 전국 1500점의 정비소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정비네트워크로 매월 50만명 이상의 고객이 내방하고 있다. 블루핸즈 방문 고객이 '쇼(SHOW)' 가입을 원할 경우 관련 상품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블루웹사이트(BLU.hyundai.com)를 통해 쇼 가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KT와 현대차는 오는 10월말까지 블루멤버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블루웹사이트를 통해 쇼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100만원권 여행상품권, 하이패스단말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양사는 '쇼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와 함께 하는 모바일 체험단'을 운영한다. 오는 9월 13일까지 블루웹사이트(BLU.hyundai.com)를 통해 체험단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100명에게 3만원권 무료통화권을 지급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5명에게는 TPEG 내비게이션도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쇼(www.show.co.kr) 홈페이지, KT 통합콜센터 (1588-5640)에서 확인가능하며, 현대차 블루핸즈 및 블루웹사이트 (BLU.hyundai.com) 에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한편, 양사는 지난 5월 공동마케팅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현대차 100만원 할인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6월에는 휴대폰 기반 차량 진단ㆍ제어 서비스인 '쇼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해오고 있다.곽봉군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현대차 유통망을 적극 활용해 더 많은 쇼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IT와 자동차의 컨버전스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인석 현대차 CL사업부장은 "이번 A/S거점을 활용한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 유통망 확대는 고객의 차량관리에 대한 니즈가 발생하는 정비소에서 서비스 가입을 가능케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면밀히 파악하여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 전반(Car Life)에 대한 서비스 발굴을 선도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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