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인터넷 ‘프리미안’을 알리기 위해 서울 및 분당, 일산 지역의 아파트를 대상으로 프리미안 카페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운영되는 프리미안 카페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원두커피,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IT전문가로 구성된 ‘프리미안 매니저’와 ‘프리미안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맞는 PC 활용에 대한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고객 가정을 직접 방문해 인터넷 환경에 대한 진단은 물론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치료 ▲PC살균 및 내부 클리닝 ▲사양에 따른 PC 최적화 등의 서비스도 진행한다. 특히 주부 고객들에게는 자녀들의 학습을 도울 수 있는 사이트 안내 등 학습 도우미 역할을 포함해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샾 등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활용방법도 안내하게 된다. LG파워콤은 프리미안 카페를 서울 및 분당, 일산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순환 운영할 계획이며, 평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안’은 컴퓨터나 인터넷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주부)들을 대상으로 여성 IT전문가의 정기적 방문 점검, 디지털제품 이용 코칭, 자녀 교육 지원, 24시간 AS출동, PC AS대행 등 고객의 모든 인터넷 생활을 전담 지원하는 디지털라이프 토털케어 서비스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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