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김홍선)는 V3 개발 21주년을 맞아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가족 모델 선발 이벤트'의 당첨자를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만 제공되던 'V3 365 클리닉'을 오는 7월 개인·가정용 패키지로도 출시함에 따라 패키지의 얼굴이 될 가족 모델을 찾기 위해 실시됐다.
안철수연구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제품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품 패키지의 모델을 공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1등에는 김재식씨 가족이 선발됐으며, 이 가족은 오는 7월 초 'V3 365 클리닉' 제품 패키지 및 웹사이트 등에 등장할 예정이다. 2등은 손성현씨, 3등에는 정선주씨, 이지현씨, 한승희씨 가족이 각각 선발됐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으로 선발된 김재식씨 가족은 여행상품권 100만원과 'V3 365 클리닉' 평생회원권을 받고, 2등 1가족과 3등 3가족은 여행상품권 및 'V3 365 클리닉' 패키지를 받게된다.
안철수연구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는 총 68가족이 응모했으며 당첨자는 직원들의 직접 투표로 선발됐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